한국인 운영 업체,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최고급 밴과 친절한 직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십니다.
[에이스 보라카이] 보라카이, 칼리보공항 픽업 샌딩 [왕복] - 단독밴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보라카이 리조트에서 칼리보 공항까지
안전하게, 편안하게 모셔다 드리는 픽업샌딩 서비스입니다.
- 다른 팀과 조인하지 않고 밴 1대를 단독으로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 칼리보 공항에서 헤메이지 않고 바로 만나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공항에서 스케쥴을 다시 한번 확인해드려 귀국일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에이스보라카이의 스탭은 모두 픽업샌딩 서비스의 스페셜 리스트입니다.
- 한국인 직원이 칼리보 공항에 상주함으로써 응급상황시에 빠르게 대처가 가능합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픽업 : 칼리보 공항 -> 보라카이내 숙소이동
- 공항에서 나오신 후 에이스보라카이 직원 미팅
- 공항출구 맞은편에 직원 대기하고 있습니다.
- 피켓에 써있는 성함을 확인 후 이동하시면 됩니다.
- 스케쥴 확인 후 차량 탑승
- 보라카이내로 들어가는 보트탑승을 위해 항구로 이동
- 항구 도착 후 에이스보라카이 직원과 체크인 진행
- 보트 탑승 후 이동
- 보라카이 도착!!
- 보라카이 도착 후 에이스보라카이 직원 인솔하에 트라이시클 탑승 후 호텔로 이동합니다.
- 샌딩 : 보라카이 호텔(숙소) -> 칼리보 공항
- 귀국시 샌딩시간에 맞춰 당일 체크아웃 진행한 호텔에서 대기
- 에이스보라카이 미팅 후 출발
- 샌딩은 픽업의 역순으로 진행됩니다.
- 보라카이 호텔 -> 항구 -> 칼리보 공항
- 칼리보 공항 도착 후 해산
- 일반적으로 3시간정도 소요됩니다.
- Door to Door 서비스
- 칼리보 공항 보라카이 리조트 왕복 이동
- 환경세, 터미널 비용 포함
- 호텔 체크인 서비스 (요청시)
- 단독밴이용 : 다른팀과 조인하지 않고 단독으로 밴 비용
- 포터 서비스 [포터수고비(짐꾼)] 짐 하나당 1회 30-50페소 (까띠클란 항구<-1회->보트<-1회->보라카이 항구 / 편도 2회 / 왕복기준 총 4회 발생 약120-200페소 )
- 공항세 (1인 784페소)
- 에이스보라카이 픽업샌딩 바우처
- 호텔 바우처(인쇄) 항구에서 호텔 바우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인쇄본을 챙겨주시는게 좋습니다.
- 신분증(여권 등) 개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가방과 어깨나 가슴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를 드립니다. 이 스티커는 호텔에 도착하실 때까지 띄지 마세요!
- 레인보우 밀착케어 서비스 / 에이스보라카이 서비스(외주업체)가 함께 운영됩니다.
- 당일 픽업 위치 및 단독 서비스로 변경이 불가합니다.(최소 24시간 이전만 귀국편에 대한 픽업샌딩 위치 변경이 가능합니다.)
- 만 4세(60개월 이하)까지는 무료이며 그 이상부터는 성인과 동일 금액입니다.
- 샌딩시간을 꼭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포터서비스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휴대품 및 수하물의 분실 및 손상에 대한 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으니, 잘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필리핀 입국시 만 15세 미만 아동은 부모님이 영문등본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특히, 아버지 없이 어머니와 자녀 동반의 경우 | 민원 24를 통해서 미리 준비해주세요.)
- 사보이 / 페어웨이 / 모벤픽 / 크림슨 / 더린드 / 샹그릴라 등의 리조트들은 외부인 출입을 엄격하게 통제하므로 저희 직원이 들어가지 못합니다. 리조트 정문 ( 메인게이트) 미팅을 진행합니다.
- 에이스 라운지 마사지 옵션 선택시, 마사지는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같은 일행이라도 나눠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가능 항공사(한국에서 출발/한국으로 도착하는 비행기만 / 2023년 6월 1일 현재) : 티웨이(TW139/TW140/TW189/TW190/TW9139/TW9140) | 에어서울(RS531/RS532) | 필리핀항공(PR489/PR488) | 에어부산(BX7435/BX445)
* 에이스 보라카이 픽업샌딩 미팅센터 안내(칼리보 국제 공항)
칼리보 국제공항 청사 리모델링 공사로 인한 차량 탑승 및 대기가 어렵고, 대기 장소가 협소하여, 많은 손님들이 불편을 겪고 계십니다.
또한, 공항에 처음 도착하시는 고객님들의 각각의 요구사항으로 차량의 탑승이 지연되거나 지체되고 있습니다.
에이스 보라카이는 차량 탑승 장소인 칼리보 1등 라운지 카페원, 칼리보 유일 한식당 마시따과 제휴를 맺고 미팅센터를 오픈합니다.
고객님께서 에이스 보라카이 픽업샌딩 직원을 만나 공항 도착시,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에이스 보라카이 픽업샌딩 미팅센터(카페원)에서 차량에 탑승하실 때까지, 대기하실 수 있습니다.
미팅센터 제공 내역 : 아이스티 무료 제공, 미팅센터 제공 및 음료 판매, 심카드 구매 및 도우미, 환전 안내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1시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에이스 보라카이] 보라카이, 칼리보공항 픽업 샌딩 [왕복] - 단독밴
보라카이로 가는 가장 쉽고 빠른 선택!!
공항에서 보라카이까지 개별적으로 이동하기에는 비용도 비싸고 이동하기가 너무 불편합니다.
그 불편함을 에이스보라카이에서 대신 해드립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by 한혁수 / 2019-09-16
사실 저는 단독 서비스가 조금 아까웠습니다. 당연히 전 구간 단독인주 알고 있었는데 왠걸.. 칼리보공항-->항구 구간만 단독밴이더군요.
보라카이 내에서는 밴도 아니고 툭툭이 타고 가는데 조금 그랬습니다.
조인밴 하세요. 그게 그거에요. 참고로 저는 4명이였습니다. 장점도 있었네요. 단독밴이라 한열씩 누워서 오니깐 금방오긴 하더이다.
by 박혁준 / 2019-09-12
전날 딱 알림톡주시고~애들하고 장모님 장인어른 모시고가니 우리만 가야겠다 싶어 큰차로 우리만가는거로 예약했어요. 인원이 좀되니 배탈때 빼고는 계속 단독이었네요. 올때도 시간맞춰 딱미팅하고 반대로 나오니 우리차와있고~너무 좋은듯
by 박호영 / 2019-08-12
알림톡와서 너무 케어받는기분~애들하고 부모님모시고가니 우리만 가야겠다 싶어 큰차로 우리만가는거로 예약했습니다. 인원이 좀되니 배탈때 빼고는 계속 단독으로 우리 케어직원까지있었네요.올때도 단독으로 원하는 시간맞춰 딱미팅하고 반대로 나오니 우리차와있고~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알마니~짱
by 한성민 / 2019-07-11
사실 5인정도면 조인밴이랑 가격 차이도 나지 않아서 단독밴으로 이용해 봤어요.
역시나 단독밴이 편하더라구요. 대기 시간도 적고.. 전에 이용했떤 포유와 달라서 그런가 친절하고 빠릿빠릿 합니다.
물론 여행사에서 하루전에 다시 정리해서 스케줄 보내준 것도 너무 좋았네요.
by 권정호 / 2019-07-08
바로바로 답변 오는 상담서비스가 제일 좋았습니다. 저희가 샌딩 서비스를 시간 변경을 해두곤 잊고 있던거 있죠.
투어파이브 상담원이 전화도 10번이나 하고, 문자도 5건이나,, 카톡은 말도 없이 와있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 그 먹는게 얼마나 대단하다고 시간 가는지 모르고 있떤거 있죠.
그런데 얼른 연락 확인하고 호텔가니깐, 투어파이브 직원들과 에이스 직원들 모두 대기하고 있어서, 정말 큰일 날뻔 했구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한국에 잘왔어요!! 화이팅!!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