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투어!! 다른 여행객과 섞이지 않는 나와 가족, 연인을 위한 주간 데이 세일링 보트!!
- 보라카이 오면 꼭 해봐야 하는 액티비티 1위! – 파라우 세일링 (세일링보트) 술루 바다의 깨끗하고 푸른 바다를 경험하세요!
- 나무와 대나무로 만들어진 필리핀 전통 로컬 세일링 보트를 타고 이 아름다운 섬을 탐험하세요!
- 보라카이에서만 탈 수 있는 이 보트에 앉아서 편안하게 열대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과 함께 탑승하는 선셋 세일링이 아니라 고객님만을 위한 단독 세일링 입니다.
- 선셋세일링보다 2배 긴 탑승시간!! 같은 가격!
- 왕복 호텔 픽업샌딩 서비스!(스테이션 1~3 호텔, 그외 지역은 디몰 맥도날드에서 픽업진행)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예약시간-고객님 요청 호텔에서 픽업(스테이션 1~3사이의 호텔, 그 외 지역은 디몰 맥도날드에서 진행)
- 스테이션 3 / 블라복 비치로 이동하여 데이세일링 체크인
- 데이 세일링 보트 탑승
- 60 분 탑승 종료후 처음 모셔왔던 호텔이나 디몰로 드롭 서비스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유아도 성인과 같은 요금 부과 (보라카이 지방정부에서 직접 운영하는 상품으로 차등없이 부과)
- 밤에 진행하는 선셋세일링도 아릅답지만, 주간에 에메랄드 빛 바다를 헤쳐나가면서 즐기는 데이 세일링도 잊지못한 경험을 선사해드릴겁니다.
- 2시간 (왕복픽업시간 포함)
- 세일링보트 탑승(60분)
- 구명조끼
- 호텔/리조트 픽업(화이트비치 스테이션 1-3), 디몰 맥도널드
* 픽업 가능 지역 : 화이트 비치 스테이션 1-3에 위치한 호텔, 블라복비치 호텔
* 픽업 가능 지역 외 : 디몰 맥도널드 픽업
- 현지가이드
- 매너팁 1인당 100페소 (투어 종료후 픽업가이드에게 전달)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은 별도 가입 가능하며 이용원하시는 경우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선크림, 수영복, 비치타올 등 개인용품
- 매너팁
- 기본적으로 화이트비치에서 진행하게 되며, 날씨가 안좋을 경우 블라복 비치에서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위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가이드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용이 어렵습니다.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화이트비치 스테이션 1-3 구간만 가능합니다. 그외의 지역은 디몰 맥도널드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 보트 탑승전에 식사를 하시거나 술을 마시면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물놀이 차림 복장으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를 제외한 전신이 젖을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픽업시간은 호텔위치에 따라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각 보트는 최대 6~8인까지 탑승이 가능합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 반드시 호텔/리조트 로비/ 디몰 맥도널드 등 픽업장소에 10분 전에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by 김윤중 / 2023-07-10
보라카이 가신다면 꼭 한번 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오랜시간동안 태워주셔서 정말 여유롭게 즐겼습니다. 날씨가 정말 맑았던 날이라 풍경이 정말 예술이었어요 굿
by 김지현 / 2023-07-01
제가 겁이 정말 많은데 그래도 살면서 꼭 한번쯤은 해보고싶었던 거였어요. 결론은 정말 잘했다 싶어요. 하늘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기분은 정말 말로 설명할수가 없어요~!!!! 구름위를 나는 기분이랄까요
by 오하진 / 2023-01-07
와우 근데 두대로 나눠서 태워주셨어요..
뭐 남긴 하세요? 저희야 좋았지만...
시원해요..
by 김민하 / 2019-10-27
1시간 세일링 낮시간 여유롭게 탔어요. 한낮은 너무 더울거같아서 제일늦은시간인 3시로했어요. 조용하니 너무좋았어요.
by 강유미 / 2019-07-23
낮시간에 운영된다고해서 타봤어요. 생각보다 너무 시원하고 조용하고 좋아요. 어짜피 선셋 시간맞추기 어렵다는데 낮에 타니 사람도 없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