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위를 날아보자!! 달리는 바나나보트는 잊어라!!
- 바다 위를 날아보자! 달리는 바나나보트는 잊어라!
- 온 몸으로 파도를 제대로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 시속 30킬로로 친구들과 즐거운 웃음과 비명을 질러보세요.
- 왕복 호텔 픽업드롭 서비스!(스테이션 1~3 호텔, 그외 지역은 디몰 맥도날드에서 픽업진행)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헬멧다이빙, 패러세일링,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UFO, 허리캐인 상품은 진행 위치가 동일하여 동일일정으로 이용하시면 더욱 재미있고 알찬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예약시간-고객님 요청 호텔에서 픽업(스테이션 1~3사이의 호텔, 그 외 지역은 디몰 맥도날드에서 진행)
- 스피드 보트를 타고 허리케인 수상 사이트로 이동
- 허리케인 탑승 후 투어 진행
- 투어 종료 후 호텔 드랍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허리케인 모양의 무동력 보트를 모터보트에 연결하여 수면위를 달리며는 액티비티로, 파도 포면위에서 미끄러지듯 달리므로 파도와 속도는 온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 만 17세 이상만 탑승가능합니다.
- 미성년자 노약자 임산부는 탑승이 제한됩니다.(나이를 꼭 확인후 예약 부탁드립니다. 환불 사유가 안됩니다.)
- 1시간30분~2시간(왕복픽업시간 포함)
- 허리케인 체험 (15-20분)
- 스피드 보트 탑승
- 구명조끼
- 호텔/리조트 픽업(화이트비치 스테이션 1-3), 디몰 맥도널드
* 픽업 가능 지역 : 화이트 비치 스테이션 1-3에 위치한 호텔, 블라복비치 호텔
* 픽업 가능 지역 외 : 디몰 맥도널드 픽업
- 안전요원
- 현지가이드
- 플렛폼 이용금액
- 매너팁 1인당 100페소 (투어 종료후 픽업가이드에게 전달)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은 별도 가입 가능하며 이용원하시는 경우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선크림, 수영복, 비치타올 등 개인용품
- 매너팁
- 기본적으로 화이트비치에서 진행하게 되며, 날씨가 안좋을 경우 블라복 비치에서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위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가이드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용이 어렵습니다.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화이트비치 스테이션 1-3 구간만 가능합니다. 그외의 지역은 디몰 맥도널드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 보트 탑승전에 식사를 하시거나 술을 마시면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물놀이 차림 복장으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를 제외한 전신이 젖을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픽업시간은 호텔위치에 따라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 반드시 호텔/리조트 로비/ 디몰 맥도널드 등 픽업장소에 10분 전에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바다속 탐험을 하실 준비가 되셨나요? 니모를 만나러 가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