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랜드투어]인스타그램 명소투어(아름다운 섬 일주+사진촬영 및 제공)
- 여행하면서 사진도 즐긴다! 현지 가이드가 인생사진을 찍어드립니다
- 숨겨진 바다들과, 나무 뿌리가 거꾸로 솟은 맹글로브숲 탐험
-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명소들을 방방곡곡 체험해보세요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투어 시작 20분 전 미팅
- 오후 3시 시티몰(City Mall) or 디몰(Dmall) 집결
(호텔 앞 픽업 요청 시 픽업 상품 선택)
- 탄산음료 or 산미구엘 맥주 한잔 제공
- 오후 3시 10분 탐비사안비치 or 드니위드비치 방문(숨겨진 바다)
- 3시 40분 푸카 쉘 비치 방문(이효리의 음료CF로 유명한 곳)
- 4시 20분 뉴코스트비치 방문
- 4시 40분 키홀 방문
- 5시 블라복비치 방문
- 5시 15분 맹글로브숲 방문(보라카이의 뿌리)
- 5시 30분 마녹마녹 리조트 방문
- 6시 디몰 or 로얄스파 도착 해산
* 주의사항: 일정과 시간은 대략적인 안내 사항이며 조수 및 기상 조건으로 인해 별도의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만 2세이하 유아 무료, 만 2세 이상 성인과 동일한 요금
- 교통수단 : 2-6인 이트라이 / 6인이상 이트라이 2대 혹은 멀티캡
- 고객님의 지각으로 시작시간이 늦어지더라도 종료시간은 동일합니다. 반드시 미리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 3시간
- 매너팁
- 호텔 픽업샌딩 / 서비스
- 보험
- 선크림
- 선글라스
- 카메라
- 아름다운 해변에서 평생 기억에 남을 사진을 찍어보세요!
- 가이드가 평생 남을 추억을 사진으로 담아 드립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가이드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호텔 픽업/샌딩 요청시 호텔 픽업상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루호산 전망대 코스의 경우 투어 진행일 현지 사정에 의해 방문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투어 코스는 현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시 대체 장소로 방문합니다. (대체 장소 : 디틸라파파 수산시장, 블라복 비치, 일리일리간 비치 등)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카와스파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보라카이 육상투어 끝판왕 - 보라카이 랜드 투어, 섬 일주투어!
매일 딱 한번 오후 3시 진행되는 보라카이 육상투어, 랜드 일주 투어
보라카이에 오셨는데 화이트비치만 보고 가실 순 없겠죠? 보라카이의 상징적이고 유명한 비치, 맹글로브숲을 찍고! 찍고! 가는 투어 입니다.
맹글로브숲은 바다와 육지 경계에서 유일하게 뿌리를 내리고 살 수 있는 나무입니다. 물속으로 뿌리가 최대 10미터 자란다고 하니 신기하죠? 독특한 생김새처럼 매우 강인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라카이의 대표적인 교통수단인 트라이시클을 타고 친절한 가이드와 함께 보라카이 명소들을 둘러보아요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by 김소연 / 2019-08-07
한국보다 보라카이가 더 시원한듯. 저는 너무 좋아서 추천합니다.ㅎ 뱀둘러보고 사진도 찍고~그거 한번 꼭해보고 싶었는데~어디갔더니 장당 만원대 였는데~ㅎ 재밌어요.
by 김선준 / 2019-08-02
가족여행이라 아이들에게 뭔가 특별한 것을 보여주고 싶어 원주민 마을이 들어있는 랜드투어 상품을 선택했습니다
예상대로 아이들이 본인들 집과 비교하면서 놀라고 많이 배운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by 민우혁 / 2019-07-29
여친은 좀 덥고 힘들다고 싫어했는데 저는 재밌었어요.ㅎ 이렇게 봐야 이런것도있구나 하지 모르고 집에갈뻔~원주민마을과 맹그로브나무 자라는게 신기했어요. 설명도 잘해주면 좋겠네요~
by 김조은 / 2019-07-28
보라카이보다 한국이 더운거같아요. 덥다는 후기있어서 조금걱정했는데 저는 다닐만했어요. ㅎ동물원도 가고 맹그로브 자라는것도 보고 특히 원주민마을은 조금 불쌍하더라고요. 선물이라도 준비해갈것을...푸카비치너무 아름다웠어요.
by 한정진 / 2019-07-22
사진기로 찍어주기도 하지만, 제 핸드폰으로도 많이 찍어줘서 둘만의 추억을 잘 만들다 갑니다. 또 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