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에서 환상적인 휴가를 보내고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시간은 남는데 뭘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일명 보라카이의 블루 라군으로 불리는 말룸파티로 떠나자
- 까띠끌란에서 이동 가능한 투어
- 튜브 레프팅(저빙)을 해보자!
- 다양한 높이의 다이빙!
- 온천수가 계곡을 따라 내려오면서 식은 냉천수!
- 트래킹, 카와스파 체험 (옵션, 유료상품 1인 250-300페소)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오전 10시 : 보라카이 디몰 맥도널드 앞에 집결
- 오전 10시 30분 : 출발
- 오후 12시 : 중식 제공
- 오후 1시 : 말룸파티 도착 및 체험 시작
- 오후 4시 : 보라카이로 복귀
- 오후 5시 : 보라카이 디몰 맥도널드 앞에 하차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ATV (선택옵션) - 1인 500페소 (현장지불)
- 트래킹 (선택옵션) - 1인 250페소 (현장지불)
- 카와스파 (선택옵션) 1인 300페소 (현장지불)
- 중식 메뉴는 현지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당일 예약자 4인 미만시, 추가요금 발생
* 추가요금 발생시 투어 진행 하루전 미리 공지 드립니다.
- 8시간
- 보라카이 - 말룸파티 이동 차량, 보트, 트라이시클
- 점심식사
- 현지인 가이드
- 입장료
- 매너팁
- 보험
- 환경세 (1인 20페소)
- 튜브저빙(1인 350페소)
- 선크림, 수영복, 비치타올 (숙박 중이신 호텔 or 리조트에서 대여 가능)
- 카메라, 물안경, 오리발
- 개인용돈
[투어 준비물]
- 여권 원본(보라카이 재 입도시, 출입국 기록 확인이 필요한 경우가 있음)
- 호텔 바우처 (보카라이 입도시 확인 필요)
- 현지인만 다녔던 바로 그곳을 편안하게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기사, 현지인 가이드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계곡의 수량(물의 양)에 따라서 튜빙이 제한되거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투어는 트래킹, 카와스파 등으로 변경 진행됩니다.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블루라군 말룸파티 에코 투어] 보카라이의 블루라군, 말룸파티!
얼마전 '배틀트립'에서 이지혜와 붐이 보라카이 여행을 하면서 유명해진 곳으로 '블루라군'으로 유명하다. 보라카이에서 약 40~50킬로 떨어진 말룸파티는 물놀이를 즐기기 매우 좋은 곳이다. 온천수가 흐르는 곳으로 온천의 장점을 갖추고 있지만, 물이 차가운 것이 특징이다. "냉천수"라고 부르는 것으로 온천수와 성분이 같으며, 땅속에서 온천수가 계곡의 상류에서 흐르면서 식혀진 온천이다. 온천수 답게 다양한 미네랄과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인 만큼 샤워시설, 화장실, 식당 등이 잘 구비되어있는 곳이다. 라오스의 블루라군이 있다면, 보라카이에은 말룸파티가 있다.
계곡 튜빙(Tubing, 튜브를 타고 계곡을 타고 내려오는 액티비티)는 거센 물살과 속도감이 있는 액티비티로 젊은 남녀에게 모두 인기가 좋은 상품이다. 또한, 각각의 높이에서 다이빙을 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by 김호연 / 2019-08-04
보통 다 나오는날하시는데..저희는 그냥 보라카이 호텔픽드롭으로 신청했어요. 오전10시미팅해서 다하고 오니 한 5시? 널널히 조식먹고 출발해서 가서 점심먹고 튜빙하고 수영하고 시간 쭉보내다가 다시오니 5시정도 였어요. 너무 재밌고 약간 이색적인 투어였어요. 나갈때하는것이 시간은 절약될것 같더라고요.ㅎ
by 김정태 / 2019-08-03
튜빙 너무재밌었어요. 음식도 푸짐하고 그 원으로 누워찍는 사진 너무 기념되고 좋았습니다. 강추
by 윤미리 / 2019-07-28
체크아웃하고 저는 시간 낭비없이 좋았어요. 추가비용 조금 드는데..그건 가능해서 돈내고 하는거니까요^^즐거웠어요.
by 윤아름 / 2019-07-27
이거 괜찬았어요. 저희는 올때 하고 바로 복귀였는데~마지막 날이 솔찍히 시간보내다 끝이라 아까웠는데 이게있어서 신청하고 단독으로 공항까지 슝~물이 좀 차가워서 적응하는데 좀걸렸지만~냉수온천이라니~ㅎ즐겁게 튜빙하고~음식도 잘 챙겨주셔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추천할게요^^
by 김민정 / 2019-06-08
튜빙이 안될까봐 걱정했는데 이제 6월부터는 된다고해서 얼마나 즐겁게 하고 온지 모릅니다. 한국에서 하는 내린천 액티비티는 우리가 모두 힘들지만, 튜빙은 현지인 가이드가 다 끌어주고 옆에서 1대1로 케어해줍니다. 고맙고맙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