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운영 업체,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최고급 밴과 친절한 직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십니다.
[레인보우 보라카이] 보라카이, 칼리보공항 픽업 샌딩 [왕복] - 단독밴 (프라이빗 서비스)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친절한 가이드가 처음부터 끝까지 모십니다. (보라카이 최초, 유일 밀착 픽업서비스)
보라카이 리조트에서 칼리보 공항까지
안전하게, 편안하게 모셔다 드리는 픽업샌딩 서비스입니다.
- 다른 팀과 조인하지 않고 밴 1대를 단독으로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 칼리보 공항에서 헤메이지 않고 바로 만나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칼리보 공항에서 미팅한 직원이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함께 이동하는 서비스!!
- 공항에서 스케쥴을 다시 한번 / 보라카이 호텔에서 다시 한번 확인해드려 귀국일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레인보우 보라카이의 스탭은 모두 픽업샌딩 서비스의 스페셜 리스트입니다. (2018년, 2019년 사우스웨스트, 포유보라카이, 에이스보라카이 최대 판매 노하우)
- 한국인 직원이 보라카이에 상주함으로써 응급상황시에 빠르게 대처가 가능합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픽업 : 칼리보 공항 -> 보라카이내 숙소이동
- 공항에서 나오신 후 레인보우 보라카이 직원 미팅
- 공항출구 맞은편에 직원 대기하고 있습니다.
- 피켓에 써있는 성함을 확인 후 이동하시면 됩니다.
- 스케쥴 확인 후 차량 탑승 (가이드 동행 오직 레인포우) - 처음 만난 가이드가 공항에서 호텔까지, 호텔에서 공항까지 밀착 케어
- 보라카이내로 들어가는 보트탑승을 위해 항구로 이동 (가이드 동행 오직 레인포우)
- 항구 도착 후 레인보우 보라카이 직원과 체크인 진행 (가이드 동행 오직 레인포우)
- 보트 탑승 후 이동
- 보라카이 도착!!
- 보라카이 도착 후 레인보우 직원들(인솔가이드) 인솔하에 트라이시클 탑승 후 호텔로 이동합니다.
- 샌딩 : 보라카이 호텔(숙소) -> 칼리보 공항
- 귀국시 샌딩시간에 맞춰 당일 체크아웃 진행한 호텔에서 대기
- 레인보우 보라카이 직원 미팅 후 출발 (오직 레인보우, 처음부터 끝까지 밀착 케어)
- 샌딩은 픽업의 역순으로 진행됩니다.
- 보라카이 호텔 -> 항구 -> 칼리보 공항
- 칼리보 공항 도착 후 해산
- 공항 앞까지 동행한 가이드가 예약하신 라운지에 직접 인계해 드리고 철수 합니다.
- 일반적으로 3시간정도 소요됩니다.
- Door to Door 서비스
- 칼리보 공항 보라카이 리조트 왕복 이동
- 환경세, 터미널 비용 포함
- 호텔 체크인 서비스 (요청시)
- 단독밴이용 : 다른팀과 조인하지 않고 단독으로 밴 비용
- 포터 서비스 [포터수고비(짐꾼)] 짐 하나당 1회 30-50페소 (까띠클란 항구<-1회->보트<-1회->보라카이 항구 / 편도 2회 / 왕복기준 총 4회 발생 약120-200페소 )
- 공항세 (1인 784페소)
- 에이스보라카이 픽업샌딩 바우처
- 호텔 바우처(인쇄) 항구에서 호텔 바우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인쇄본을 챙겨주시는게 좋습니다.
- 신분증(여권 등) 개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가방과 어깨나 가슴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를 드립니다. 이 스티커는 호텔에 도착하실 때까지 띄지 마세요!
- 당일 픽업 위치 및 단독 서비스로 변경이 불가합니다.(최소 24시간 이전만 귀국편에 대한 픽업샌딩 위치 변경이 가능합니다.)
- 만 4세(48개월 이하)까지는 무료이며 그 이상부터는 성인과 동일 금액입니다.
- 샌딩시간을 꼭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포터서비스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휴대품 및 수하물의 분실 및 손상에 대한 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으니, 잘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필리핀 입국시 만 15세 미만 아동은 부모님이 영문등본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특히, 아버지 없이 어머니와 자녀 동반의 경우 | 민원 24를 통해서 미리 준비해주세요.)
- 사보이 / 페어웨이 / 모벤픽 / 크림슨 / 더린드 / 샹그릴라 등의 리조트들은 외부인 출입을 엄격하게 통제하므로 저희 직원이 들어가지 못합니다. 리조트 정문 ( 메인게이트) 미팅을 진행합니다.
- 서비스 가능 항공사(한국에서 출발/한국으로 도착하는 비행기만 / 2023년 6월 1일 현재) : 티웨이(TW139/TW140/TW189/TW190/TW9139/TW9140) | 에어서울(RS531/RS532) | 필리핀항공(PR489/PR488) | 에어부산(BX7435/BX445)
- 대기시간이 없이 밀착케어 서비스로 별도의 라운지에서 미팅을 진행하지 않는 유일한 프리미엄 서비스 입니다.
- 차량 한대에 1명의 가이드가 밀착해서 고객님을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 체크인까지 옆에서 도와드립니다.
- 2인 예약의 경우 택시로 제공해 드립니다. 밴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 요청 부탁드립니다. (현지 사정으로 차량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레인보우 보라카이] 보라카이, 칼리보공항 픽업 샌딩 [왕복] - 단독밴 / 프라이빗 / 밀착케어 서비스 오직 레인보우!!
보라카이로 가는 가장 쉽고 빠른 선택!!
공항에서 보라카이까지 개별적으로 이동하기에는 비용도 비싸고 이동하기가 너무 불편합니다.
그 불편함을 레인보우 보라카이에서 대신 해드립니다! 또한, 처음부터 끝까지 1명의 가이드가 한팀에 붙어서 이동합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by 황병우 / 2023-12-01
상담원의 추천으로 레인보우 픽업샌딩을 예약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제이씨라는 친구가 칼리보 공항에서 만나서 호텔 체크인해주고, 다시 집에 올때, 호텔에서 칼리보 공항앞까지 와서 내려주고 갔어요. 감동!! 팁을 많이 못준게 미안하더라구요. 다음에 또 보면 준다고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