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의 해양액티비티!! 파라세일링과 헬멧다이빙을 한번에!!
- 패러세일링과 헬멧다이빙 상품을 결합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입니다.
- 패러세일링와 헬멧다이빙 일정을 각각 설정할 수 있어 이용원하시는 일정에 맞춰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패러세일링]
- 강력하고 짜릿한 스피드를 자랑하는 스피드보트를 탑승하시고 패러세일링을 탑승할 수 있는 찬스!
- 높은 곳에서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해안 라인을 구경하세요.
- 액티비티를 진행하는 동안 전문적인 장비와 구명조끼를 제공합니다.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기세요.
- [헬멧다이빙]
- 체험다이빙은 무섭고, 물속 구경은 하고 싶은신 분들!!
- 스피드보트를 탑승하시고 시워크 스테이션까지!!
- 수중 사진 촬영 및 동영상 촬영 씨디 증정
- 만 9세 이상이면 누구든지 즐길 수 있는 헬멧 다이빙!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패키지 상품의 경우 각 상품별로 일정을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 헬멧다이빙, 패러세일링,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UFO 상품은 진행 위치가 동일하여 동일일정으로 이용하시면 더욱 재미있고 알찬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패러세일링]
- 지정된 투어 시간 - 고객님 요청 호텔에서 픽업(호텔에 따라 디몰 맥도널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스피드 보트를 타고 패러세일링 수상 사이트로 이동
- 안전 교육 실시
- 패러세일링 체험실시 (15~20분)
- 체험 후 스피드 보트로 보라카이 해변으로 이동
- 호텔로 드롭 서비스 제공 (호텔에 따라 디몰 맥도널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헬멧다이빙]
- 지정된 투어 시간 - 고객님 요청 호텔에서 픽업(호텔에 따라 디몰 맥도널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스피드 보트를 타고 헬멧 다이빙 수상 사이트로 이동
- 안전 교육 실시
- 헬멧을 착용하고 체험 실시 (씨워킹, 다이빙) (15~20분)
- 체험 후 스피드 보트로 보라카이 해변으로 이동
- 호텔로 드롭 서비스 제공 (호텔에 따라 디몰 맥도널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패러세일링]
- 1인~3인까지 탑승 가능합니다.
- 3인탑승 신청시 현지사정(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 총무게)에 의해 2인/1인으로 탑승진행될 수 있습니다.
- [헬멧다이빙]
- 동영상 씨디는 현지 상황에 따라 투어 종료후 호텔 로비로 배달됩니다. 당일 저녁 전달 받지 못하신 경우, 별도로 연락주시면 이메일로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초등학생부터 투어 진행이 가능합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영유아의 체험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관련 법규 준수)
- 임산부와 만 10세 미만의 아동, 만 60세 이상이신 분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나이를 꼭 확인후 예약 부탁드립니다. 환불 사유가 안됩니다.)
- 수영복 차림으로 체험하시면 됩니다. (반드시 필요한 사항은 아니나 전신이 젖는 투어입니다.
- 미팅 및 이동시간 포함 1시간 30분 ~ 2시간 가량
- 체험시간 15-20분
- [패러세일링]패러세일링 체험 (15-20분)
- [패러세일링]구명조끼, 패러세일링 장비 일체 포함
- [헬멧다이빙]헬멧 다이빙 (씨워커) 체험 (15-20분)
- [헬멧다이빙]구명조끼, 헬멧다이빙 장비 일체 포함
- 스피드 보트 탑승
- 호텔/리조트 픽업(화이트비치 스테이션 1-3), 디몰 맥도널드
- 픽업 가능 지역 : 화이트 비치 스테이션 1-3에 위치한 호텔, 블라복비치 호텔
- 픽업 가능 지역 외 : 디몰 맥도널드 픽업
- 안전요원
- 현지가이드
- 플렛폼 이용금액
- 매너팁 1인당 100페소 (투어 종료후 픽업가이드에게 전달)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은 별도 가입 가능하며 이용원하시는 경우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선크림, 수영복, 비치타올 등 개인용품
- 매너팁
- 기본적으로 화이트비치에서 진행하게 되며, 날씨가 안좋을 경우 블라복 비치에서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위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가이드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용이 어렵습니다.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화이트비치 스테이션 1-3 구간만 가능합니다. 그외의 지역은 디몰 맥도널드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 만 10세 이상 아동부터 만 60세까지 자유롭게 이용가능한 수중 액티비티 입니다.
- 보트 탑승전에 식사를 하시거나 술을 마시면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물놀이 차림 복장으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를 제외한 전신이 젖을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픽업시간은 호텔위치에 따라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 혹은 샾 매니저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 반드시 호텔/리조트 로비/ 디몰 맥도널드 등 픽업장소에 10분 전에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패러세일링]+[헬멧다이빙]
[패러세일링]
멋진 해변과와 함께 빼놓을 수 없는 해양스포츠인 파라세일링!!
호핑투어와 함께 가장 인기가 있는 해양스포츠 입니다.
파라세일링은 30m~최대 200m의 높이에서 멋진 화이트 비치의 전경을 둘러 보며 셀피타임!!
잊을 수 없는 기억을 만들어 보세요~
하늘에서 보라카이를 내려다 보는 느낌, 안해보시면 모릅니다!!
"하늘과 바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액티비티, 패러세일링"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멋진 풍경 구경과 스릴, 그리고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투어입니다.
보라카이의 높은 하늘과 에머럴드 빛 바다를 아우르는 최고의 액티비티를 찾으신다면 "페러세일링" 강력 추천합니다.
낙하산과 비슷한 모양이 패러세일링 장비를 착용하고, 보트가 움직이는 힘으로 하늘에 떠서 스릴을 만끽하는 액티비티로 아름다운 화이트비치 해변을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는 이색 체험입니다.
화이트비치의 모습을 하늘에서 볼 기회가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보라카이의 페러세일링이 지닌 가치는 무궁무진합니다.
[헬멧다이빙]
물을 무서워 하는 아이도, 체험다이빙은 어려운 어르신도 모두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는 투어입니다.
산소통을 매고 들어가는 스쿠버다이빙과 달리, 지상에서 호수를 통해서 산소를 공급해주는 헬멧다이빙은 1820년대에 영국 해군에 의해서 개발된 다이빙 수트 입니다. 산소를 지상에서 안정적으로 파이프를 통해서 전달 받기 때문에 산소 부족 등의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는 아주 안전한 투어 입니다.
바닷 속을 걸어서 산책을 할 수 있다고 하여, 씨워커라고도 불리는 이 투어는 마치 대형 수족관에 들어가서 걷는 것과 같은 느낌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물을 무서워하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투어로 호핑투어시 진행되는 스노클링과는 또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바닷속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고객님들이 체험하시는 동안, 물고기와 고객님들의 모습을 동영상과 사진을 찍어드립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by 유명지 / 2019-11-12
호핑마사지도 예약하고 일단 도착했는데 몬가아쉬워 사이트보다가 예약했어요. 전날예약하니 일정맞추기도 좋았네요. 날씨좋아서 굳
by 박수영 / 2019-09-23
전날에 호핑하고 이게 더하고싶다싶어서 예약했어요. 보라카이에서 저는 페러세일링이 가장재밌는것 같네요. 또가고 싶어요.
by 원상현 / 2019-09-21
보라카이 도착하니 아무것도 준비없이 왔다. 이런..폭풍검색으로 미스터보라카이를 찾았다. 유니폼이 돌아다녀서 이름이 낮익어 바로 예약했다. 당일가능하냐니 된다해서 바로 진행했다. 데리러와주니 우리는 어디로가야하나했는데...너무고마웠다.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싶다.
by 마서준 / 2019-07-20
친구들이랑 첫해외라 그래도 이름있는데 예약하고 갔어요. 오래된회사(?)던데~후기도좋고~호핑은 일찍시작해야한데서 저희는 오후가능한것으로 일정하다 이거로~제트스키도 같이했는데 다 너무 재밌었어요. 남자들끼리 사진이라 좀 그렇지만 추억이니까~
by 정한울 / 2019-05-06
이번 근로자휴가 길어서 보라카이 좀 길게 가면서 이것저것 검색해보자 하다가 미스터 보라카이?여기 괜찬다 싶어 이것저것 장바구니 담았어요~태국에서 이거하고 너무 좋아서 하고싶었는데~호객꾼한테는 사기맞는거 같아서 하기 싫고~그래서 여기서 다 했는데~직원들이 픽업해주고 사진찍어주고~너무 좋네요~태국에서는 사진 돈주고 샀는데~그것도 그냥 주니~이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