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안성진 / 2019-03-04
물에 안빠뜨려서 배탈때 내릴때만 졎어요.. 좋은 투어 같습니당..^^
by 차현정 / 2019-03-02
보라카이만 가면 여기를 뺴놓을수 가 없습니다.. 물놀이하고 가도 샤워서비스랑 세탁건조서비스가 있으니 뽀송뽀송하게 나올수 있어요!
by 강원석 / 2019-03-01
가족들을 데리고 처음가는 해외여행이라 얼마나 떨렸는지 모릅니다. 그러나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가 칭얼거릴까 단독으로 했는데 안전하게 편안하게 운전해 줘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by 권원희 / 2019-03-01
5년만에 방문한 보라스파. 시설은 조금 개선되었고, 마사지사들은 역시 그대로!! 최고의 마사지사들을 데리고 있습니다.
by 곽성민 / 2019-03-01
이런 저런 이유때문에 매번 다이빙 체험 기회를 뒤로하다가
다이빙 체험이 선택상품 있어서 참여하게 되었다.
보라카이 상품은 숙소에서 5분거리에 모두 소화할수 있는 곳으로 편한 복장으로 이동후 바로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강사님 강의도 짧게 명료하게 설명해주어서 처음 경험하지만 쉽게 적응할수 있었다.
오전에 체험 다이빙을 하고 한번더 예약하여 하고 싶었지만 아쉬움을 뒤로 하고.......
한번 체험하면 무서움의 몇 배의 다른 무언가를 얻어갈수 있으므로 꼭 한번쯤은 체험하시길 바라며.....
처음 체험자로써 바라는 점은 배 이동후 바로 잠수하지 않고 1분~2분 정도 물속에서 다이빙 마스크 상태 확인 및 호흡을 한번더 확인후 잠수 체험에 임하면 물속에서 두려움을 더 빨리 없애고 편한 마음으로 임할수 있었을 것 입니다.
강사님 건강하시고 다음엔 가족들과 한번 체험하러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y 홍민지 / 2019-02-28
가족여행 중에 푸카비치에서 찍어준 동영상은 정말 잊지 못할 사진입니다. 제가 마치 이효리처럼 워킹하면서 찍은 동영상인데.
도끼라는 가이드가 잘 찍어주었습니다. 땡큐 도끼!
by 권미현 / 2019-02-25
1시간 일찍 호핑투어가 끝내서 먼저 도착했는데, 안될까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히 시간을 앞당겨 주셔서 고마웠어요.
샤워시설이 없는건 알고 예약했는데, 따듯한 타올로 온몸을 닦아주고, 또 한국의 바다물처럼 끈적이지 않아요. 희안하네요!
by 구성진 / 2019-02-22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는 투어라고 후기들 있어서 걱정했는데 조금 대기시간이 있던것 빼고는 저희 가족끼리 추억 만들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최대 8명정도 탑승이 가능한데 저희는 13명이라 두대로 나눠서 진행했습니다. 추가비용이 발생했을거 같은데 그냥 해주셔서 땡쿠요!!
by 조민 / 2019-02-21
물 공포증에 수영을 1도 못해서 가는 날까지도 괜히 자격증 딴다고 그랬나 하고 걱정이 많았었는데,
강사님이 너무도 잘 알려주셔서 걱정 없이 생각하고 간 것보다 두려움이나 공포심 없이 ㅎㅎ
너무도 물속에서 재미있게 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ㅁ<
혼자 가서 뻘쭘할 줄 알았는데,
강사님과 + 스태프분들이 함께해서
외롭지 않게 잘 즐기며 놀고 배우고 왔어요~
by 이현주 / 2019-02-13
크리스탈 코브를 못가서 아쉬웠지만 3번의 스노클링은 정말 환장적이였고 힘들었어요ㅜㅜ 헥헥 ㅋㅋㅋ 너무 즐겁게 놀아서 마사지 받으면서 얼마나 꿀잠잤는지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