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박신영 / 2024-11-14
커플이나 젊은 남자분들이 즐기기엔 조금 밋밋한 투어로 느껴질 것 같아요. 근데 아이들과 즐기기엔 너무 좋았던 투어입니다. 투어 자체는 좋은데 뭐랄까 시끄럽고 배애서 술도 한잔해야 눈도 맞고 할텐데, 어릴적 생각하면서 좀 아쉽다 생각 했습니다. ㅎㅎ 지금은 저는 아줌마되서 뭘 할수 있는건 없지만, 가끔 클럽도 떠나고 싶은 아줌마인가 봅니다^^
by 조시연 / 2024-11-13
한국인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에이스 보라카이 라운지도 엄청 크고 시설이 좋아서 놀랐습니다. 라운지가 있는건 몰랐는데 너무 잘 쉬다가 갑니다. 한강 라면 기계가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
by 이석원 / 2024-11-07
픽업샌딩 잘 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y 정민규 / 2024-11-07
헬멧다이빙에는 리조트 픽드롭이 들어있어서, 씨워킹하고 이후에 바로 보라스파에 내려다 주십니다.
씨워킹하면 스피드보트 타는건 덤이라 좋습니다!! ㅋㅋ
by 송다빈 / 2024-11-06
보라카이에서 호핑투어 후 받은 마사지 덕분에 피곤함 없이 행복하게 마무리했어요. 잊지 못할 경험입니다.
by 서현주 / 2024-11-02
막내만 빼고 할수 없어서 업체에 물어보니 키가 125센지만 넘으면 나이와 상관없이 씨워킹이 가능하다고해서 온가족이 호핑투어에 이어서 씨워킹을 잘 마무리 했습니다. 호핑투어시에는 음식도 매우 맛있었고, 라면이 있으면 뭐든 다 맛있죠! ㅋㅋ 아이들이 너무 즐겁게 놀고 아이들이라고 가이드 형아가 잘 놀아줘서 즐거운 시간 갖고 왔습니다. 그제 귀국했는데 아이들이 또 호핑투어랑 헬멧다이빙 하고 싶다고 난리네요
by 이재훈 / 2024-11-01
시설이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온천과 마사지 시설이 다양해서 원하는 방식으로 피로를 풀기에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해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by 박현우 / 2024-11-01
다이빙 장비 없이도 물속을 구경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었어요. 가이드가 친절하게 설명해줘서 어렵지 않았고, 깊이 들어가지 않아도 충분히 바닷속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by 강지훈 / 2024-11-01
태풍이 온다고 당일 보트가 끊기게 생겼다고 얼마나 연락을 해주셨던지, 제 이메일,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문자, 전화까지 총동원해서 연락해 주셨어요. 너무 감사한 일이죠. 저는 핸드폰을 아예 꺼두고 다녔는데, 제 여자친구 연락처를 어떻게 찾으셨는지 3시쯤 연락이 닿았는데, 핸드폰 놀라서 켜봤더니 오후 12시 20분부터 계속 연락 주셨더라구요. 덕분에 잘 귀국했습니다. 그날 오신 분들은 바로 보라카이 못들어 가셨고, 3시에 칼리보 나와서 라운지에서 잘 쉬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 남긴다고 약속 드렸는데 조금 늦은 감이 있네요.
보라카이픽업샌딩은 무조건 에이스보라카이 입니다. 아 투어파이브 직원분들도 연락 같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by 이채윤 / 2024-10-31
신나는 호핑투어 후 마사지로 몸을 풀어 하루가 완벽하게 마무리됐어요. 정말 추천합니다!